COMMUNITY

Notice & News

'컴퓨터 특강에 초대합니다'…『컴사 전공 전망과 미국 취업 전략』

2019.06.14
미래교육, 7월 13일(토) 오전 11시 삼성1동 문화센터에서 주최


미래교육연구소는 오는 7월 13일(토) 오전 11시 미국 컴퓨터 전문가를 초청, '컴퓨터 전공의 전망과 미국 취업 전략'에 대해 특강을 합니다.


미국을 비롯해 해외 대학에 진학하려는 많은 학생들이 전공으로 컴퓨터 사이언스 혹은 컴퓨터 엔지니어링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 전공을 선택하면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또 어떤 학생들이 이 전공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문과적 성향인데 컴퓨터 사이언스 전공을 선택하는 것이 옳은 판단일까요? 미국 대학에서 컴퓨터 사이언스를 전공하면 구글이나 페이스북 등 IT 기업에 취업할 수 있을까요? 만일 취업을 한다면 연봉은 얼마를 받을까요?


컴퓨터 사이언스에 대한 많은 질문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 해답을 찾아보시는 시간이 바로 미래교육연구소가 주최하는 이번 특강입니다. 미국 대학 졸업 후 미국 회사에 취업하기 위한 전략을 경험을 바탕으로 알려드립니다.


이번 특강은 유료로 진행됩니다. 1인당 참가비는 1만원입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미래교육연구소>

​미래교육, 7월 13일(토) 오전 11시 삼성1동 문화센터에서 주최

​미래교육연구소는 오는 7월 13일(토) 오전 11시 미국 컴퓨터 전문가를 초청, '컴퓨터 전공의 전망과 미국 취업 전략'에 대해 특강을 합니다.

​미국을 비롯해 해외 대학에 진학하려는 많은 학생들이 전공으로 컴퓨터 사이언스 혹은 컴퓨터 엔지니어링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 전공을 선택하면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또 어떤 학생들이 이 전공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문과적 성향인데 컴퓨터 사이언스 전공을 선택하는 것이 옳은 판단일까요? 미국 대학에서 컴퓨터 사이언스를 전공하면 구글이나 페이스북 등 IT 기업에 취업할 수 있을까요? 만일 취업을 한다면 연봉은 얼마를 받을까요?

​컴퓨터 사이언스에 대한 많은 질문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 해답을 찾아보시는 시간이 바로 미래교육연구소가 주최하는 이번 특강입니다. 미국 대학 졸업 후 미국 회사에 취업하기 위한 전략을 경험을 바탕으로 알려드립니다.

​이번 특강은 유료로 진행됩니다. 1인당 참가비는 1만원입니다. <미래교육연구소>